크리네틱스파마슈티컬스(CRNX, Crinetics Pharmaceuticals, Inc. )는 ENDO 2025에서 8개의 발표로 차세대 내분비 혁신을 선보였다.
샌프란시스코에서 2025년 7월 12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내분비학회 연례 회의인 ENDO 2025에서 발표될 8개의 초록을 발표한다.
이 발표에는 주요 연구 약물 후보인 PALSONIFY™(paltusotine)와 연구 후보인 atumelnant에 대한 내용이 포함된다.
크리네틱스의 CEO인 스콧 스트러더스 박사는 "ENDO 2025는 크리네틱스가 세계적인 내분비 중심 제약 회사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중요한 순간이 될 것"이라고 말했다.
그는 "PALSONIFY의 장기 데이터는 이전의 주요 시험에서 보여준 지속적이고 일관된 반응 프로필을 뒷받침한다"고 덧붙였다.
이 발표는 주사형 소마토스타틴 수용체 리간드(SRL)에서 하루 한 번 복용하는 PALSONIFY로 전환한 사람들의 장기 효능, 안전성 및 증상 조절을 강조한다.
PALSONIFY는 acromegaly 및 신경내분비 종양과 관련된 카르시노이드 증후군에 대한 3상 임상 개발이 진행 중인 최초의 하루 한 번 복용하는 경구용 비펩타이드 소마토스타틴 수용체 2(SST2) 작용제이다.
atumelnant는 선천성 부신 과형성 및 ACTH 의존성 쿠싱 증후군에 대한 개발이 진행 중이다.
크리네틱스는 모든 약물 후보가 경구 투여가 가능하고, 내분비 질환 및 내분비 관련 종양을 위한 새로운 화학 물질로, 다양한 내분비 질환을 다루는 추가 발견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다.
크리네틱스는 SEC에 제출한 정기 보고서에서 리스크 요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.